스포츠조선

은평구 연신내피부과가 말하는 '필러와 스컬트라로 동안 얼굴 만드는 법'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19 14:11


서울 은평구에 사는 김모씨(32)는얼굴이 넓어 보이는 것이 고민이다.

점점 볼살이 없어지고 턱이나 얼굴옆면에는 도리어 살이 붙어서 전체적으로 볼륨감이 없어졌기 때문이다. 게다가 눈아래쪽 볼살까지 실종되어 광대뼈가 더 불거져보이고 왠지 초췌해 보이기까지 했다. 게다가 결혼을 앞두고 있어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었다.

김씨의 선택은 연신내 우태하피부과. 김씨는 볼륨감을 살리는 윤곽필러 수술을 받았고, 이에 '동안미인'이라는 소리를 듣게 되자 자신감이 생겼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외모에 신경을 쓰는 이들이 많아졌다. 아주 작은 차이가 10년 외모나이를 결정짓다보니, 콤플렉스를 자신감으로 바꾸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간단한 시술로 입체감있는 동안얼굴의 주인공이 될수 있는 필러와 스컬트라가 인기를 얻고 있다.

얼굴의 윤곽까지 교정할수 있는 필러 주사 시술은 성형에 비해 훨씬 자연스러우면서도 마치 세월의 영향을 받지 않는 듯생기 있는 동안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보다 효과적이다. 필러 시술은 대표적으로 이마, 다크써클, 애교살, 입술, 팔자주름과 콧대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쁘띠성형으로, 팔자주름을 개선하거나 콧대를 세워주는효과 외에도 피부탄력을 개선하고 입체적이고 볼륨감 있는 얼굴을 만들어 준다.

필러는 체내 유사성분으로 만들어진 주사제로 피부 속에 주입하면서 얼굴의 볼륨을 채워주는 시술로, 성형 수술은 바로 일상으로 복귀하기가 힘든 단점이 있는 반면, 필러 시술은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면서 시술 시간도 30분 내외로 짧고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술이다.

그러나 적은 양의 필러를 사용하게 되면 피부 표면에만 얕게 들어가 모양의 변형이 오거나 삽입자국이 그대로 드러나는 부작용이 생기므로 비용만 보고 병원을 결정하는 것은 금물이다.

은평구에 위치한 연신내 은평우태하피부과 이용환 대표원장은 "필러를 이용하면 수술 후 흔적이 많이 남는 보형물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시술 즉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조금더 자연스러운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스컬트라를 추천하며, 필러와 스컬트라를 복합적으로 시술할 경우 티안나게 탱탱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주어 윤곽교정의 효과를 극대화 할수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 원장은 "시술 자체가 간단하고 비교적 부담이 없는 쁘띠성형이라 할지라도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것은 금물"이라며 "체내에 필러제는 주입해야 하기 때문에 정식 허가 제품인지, 정량을 사용하는지 여부와 피부과 전문의의 숙련된 노하우, 임상경험과 전문성에 따라 시술의 결과가 좌우되게 때문에 병원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외모컴플렉스에 더 이상 고민말고 필러와 스컬트라로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볼륨으로 이상적인 v라인 동안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더 자세한 사항은 연신내은평우태하피부과홈페이지(http://www.epskin.com)및 문의전화(02-352-1675)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