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1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2015 스펙타큘라(Spectacular)'를 개최한다. '스펙타큘라'는 매년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과 회원간의 친목 도모를 위한 행사로, 올해는 약 12,0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2015 스펙타큘라'에서는 회원들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영양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세션이 진행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인 *1998년 노벨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인 이왕재 박사가 각각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단백질 섭취 및 저혈당 지수(Glycemic index)에 대해 강연한다. 또한 회원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 다수의 유명 경제경영저서 작가인 공병호경영연구소 공병호 소장이 '1인 기업가의 성공법'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더불어 수년간 적극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서 온 회원들에게는 '제2회 한국허벌라이프 인도주의자상' 수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며, 15일 진행 예정인 'HFF 자선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을 포함한 총 1억 5천 만원의 기부금을 카사 허벌라이프가 출범된 다섯 곳의 아동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 스펙타큘라 행사를 통해 한국허벌라이프 성장의 원동력이며 적극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서 온 회원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회원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강연 및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가장 큰 시장인 한국의 MICE(Meeting, Incentive trip, Convention, Exhibition & Event) 산업 발전을 위해 엑스트라베간자 등 초대형 국제 컨벤션 행사 및 회의를 개최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08년 한국관광공사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기도 했으며, 지난 12월에는 부산관광공사가 선정한 '부산 마이스 앰버서더'로 선정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