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토요타 무이자할부 등 '해피뉴이어 프로모션'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1-08 11:03


한국토요타는 무이자할부 등의 '2015해피 뉴 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월 프리우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수금 30%의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현금 구매고객에게는 기존 2년 4만㎞로 제공되는 무상점검쿠폰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등 소모성 부품 교체)을 '롱 라이프 매인터넌스(Long Life Maintenance)'쿠폰으로 연장해 제공한다.

롱 라이프 매인터넌스 쿠폰은 기존 2년 4만㎞의 무상점검 혜택을 10년 20만㎞로 확대하는 것을 비롯, 엔진오일(오일필터) 추가 16회, 에어클리너 추가 4회, 앞 뒤 브레이크 패드 교환 4회가 포함된다.

또한 토요타는 하이브리드 전 차종의 메인 배터리 무상보증 기간을 5년/8만㎞에서 추가보증으로 10년/20만㎞까지 확대 실시중이다. 이에 프리우스의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의 무상보증 기간도 늘어났다.

아울러 수송분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1㎞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97g 이하인 하이브리드 차량에 해당하는 프리우스의 구매고객은 올해부터 정부가 지원하는 100만원의 보조금을 받을 수 있고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에 따른 취득·등록세 감면(최대 140만원) 등의 세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토요타 대형세단 아발론, SUV RAV4에 대해서는 선수금을 20%로 줄인 36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현금 구매시 롱 라이프 매인터넌스 쿠폰을, 미니밴 시에나는 현금 구매시 롱 라이프 매인터넌스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토요타 관계자는 "토요타 프리우스는 미국 컨슈머리포트에 의해 총 13회 '최고의 친환경차(Green Car)'로 선정되는 등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 연료효율을 모두 만족시키는 친환경차의 대명사"로 "구매시의 각종 세제혜택에 이어 메인 배터리의 무상보증에 이어 1월에 소모성 부품에 있어서도 평생 무상쿠폰을 제공하는 등 구매와 운영 어떤 면에 있어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토요타 프리우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