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현대전문학교, 동아리제로 학생들간 소통자리 마련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11:28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전문학교)가 최근 동아리제를 열어 재학생들간에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서울현대전문학교가 주최하고 총학생회가 주관하는 이번 동아리제는 서울현대전문학교 재학생들이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들을 한데 모아 공연함으로써 끼를 발산하고 동아리에 대해 알리는 자리로, 응원, 노래, 경호시범단, 봉사, 요리 동아리 등 다양한 공연과 동아리소개가 있었다.

소통하는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과 교수, 교직원들이 함께하여 축제를 즐겼고 축제를 찾아준 관람객들을 위한 쿠키와 음료로 참석의 고마움과 함께 배부한 행운권을 통해 추첨 후 소정의 상품도 전달하고 짤막한 인터뷰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제1회 동아리제'를 이끈 서울현대전문학교 총학생회 회장은 '건물과 건물 사이에 막혀있는 학생들을 이번 동아리제를 통해 잘 이어주지 않았나 생각하고 그렇기에 내년 내후년에도 많은 친구들과 함께 순조롭게 동아리제를 이어날 갈 수 있을 것 같다.'며 축제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동아리제를 비롯해 각종 교내외 행사를 통해 재학생들간의 화합과 지속적인 소통을 유도할 예정이며, 현재 각 전공별 2015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가 이달 들어 동아리제를 개최해 재학생들간에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은 이 학교 응원단 동아리가 동아리제에서 공연하는 모습.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