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11:2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4일 묵은 김치를 컨셉으로 한 PB라면인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은 숙성 김치의 깊은 맛으로 유명한 맛집 ㈜ 오모리와 손잡고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라면재료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김치를 이용하여 씹는 맛이 살아있는 찌개형태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시장분석과 맛 테스트를 포함해 12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선보이게 됐다.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은 용기면 타입이며 가격은 1500원.

GS25는 오모리 김치찌개의 묵은 김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김치원물과 김치찌개양념을 레또르트 포장한 김치스프가 별도로 들어있어 동결 건조된 김치로 만들어진 지금까지와의 김치찌개라면과는 확실한 차별성을 구현해 냈다.

GS25는 고급 식자재를 사용한 가치소구형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김치찌개라면을 통해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을 출시하게 됐다.

임현창 GS리테일 편의점 식품팀 과장은 "선풍적인 맛집으로 인기를 끈 오모리 김치찌개의 깊은 맛을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공화춘, 홍라면과 함께 GS25의 대표 PB라면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나라 최초의 중식당인 공화춘과 손잡고 내놓은 공화춘시리즈와 최근 출시한 홍라면은 GS25 용기면 판매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가치소구형 프리미엄 상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GS25의 대표 라면 PB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