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국육류수출협회, 미국산 척아이롤 스테이크 프로모션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23 15:42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 지사장 양지혜)는 오는 24일부터 31까지 이마트 전매장에서 연말 홈파티 스테이크 요리에 제격인 미국산 척아이롤 스테이크컷을 100g 당 2,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산 척아이롤은 마블링이 적절히 분포되어 있어 불고기, 샤브샤브 등 다양한 요리에 제격이며, 등심 스테이크와 유사한 식감으로 고급 스테이크로도 손색 없는 부위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현대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로 결제 시 100g 당 1,75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2월 23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 스테이크' 홍보 대사인 리키김의 사인회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자상하고 가정적인 이미지로 주목 받으며 인기몰이중인 리키김은 어린 시절 미국에서 즐겼던 미국식 정통 스테이크를 집에서도 직접 요리해 가족들과 즐긴다고 한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카카오스토리에서 리키김 사인회 행사 소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총 5명에게 미국육류수출협회 도마를 증정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한국 지사장은 "최근 집에서 근사한 스테이크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고 있어,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미국산 육류를 보다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기쁘다"며,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