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팔달산 추가 발견, 상반신 토막시신과 동일인 맞나? '국과수 검사 중'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11 17:49


팔달산 추가 발견

경기도 수원 팔달산 인근에서 토막 시신이 담긴 것으로 추정되는 비닐봉지 4개가 추가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11일 오전 경기지방경찰청 수사본부는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수원천 매세교와 세천교 사이 나무에서 인체로 추정되는 것이 담긴 검은색 비닐봉지 4개를 추가로 발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처음 발견된 팔달산 인근 지역을 수색하는 과정에서 발견 했으며, 훼손을 막기 위해 곧바로 국과수에 의뢰한 것으로 알려진다.

지난 4일 상반신 토막시신이 발견된 팔달산에서 직선거리 1.2㎞정도인 가까운 곳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진 검은 비닐봉지는 인혈간 검사에서 '양성'으로 확인된 것으로 전해진다.

하지만 앞서 발견된 토막시신과 동일인의 것인지 발견된 신체 부위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는 상황. 팔달산 '장기 없는' 토막시신 발견 8일째를 맞은 이날 해당 사건을 위해 경기지역 전 경찰서에 전담팀이 구성된 상태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팔달산 추가 발견 신원확인이 제일 급할 듯", "팔달산 추가 발견 이전 것과 동일인의 것인지 궁금하네", "팔달산 추가 발견 왜이렇게 분리를 했을까", "팔달산 추가 발견 신원밝혀 가족부터 찾아 줬으면", "팔달산 추가 발견 피해자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