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소비자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한 연말 특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5일(금)부터 2주간 '땡스 & 기프트(Thanks & Gift)'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는 지난 11월 28일(금)부터 약 한 달간 다양한 특별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는 대표상품을 연말 특별가격으로 판매하며 12월 5일(금)부터 11일(목)까지는 실용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보아 스웨트 풀짚파카'와 '히트텍 후리스 풀짚파카'를 특별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히트텍 후리스 풀짚파카는 10,000원 할인된 19,900원에, 보아 스웨트 풀짚파카는 5,000원 할인된 34,900원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겨울 상품이 특별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원하는 제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고 가장 가까이 있는 유니클로 매장을 찾을 수 있는 '위치 기반 매장 찾기', 제품 바코드를 스캔하여 제품명과 정보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바코드 스캔' 등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즐겨 찾는 매장을 '마이스토어'로 등록하고 해당 점포의 할인 정보 및 쿠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 등록 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회원 특별 가격 정보와 생일 축하 쿠폰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 '땡스&기프트(Thanks & Gift)' 이벤트와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유니클로 홈페이지(www.uniqlo.com)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ql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