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객의 마음을 두드리는 감성 안단테플라워딜리버리 런칭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27 11:22


플라워컴퍼니 안단테서울에서 이번에는 차별화된 꽃배달서비스인 안단테플라워를 오픈해 최근 가로수길 메인카페에서 브랜드런칭파티 행사를 진행했다.

런칭파티행사장에는 감각적인 안단테만의 느낌을 담은 보랏빛 미스티블루만으로 드넓은 꽃밭을 연상케하는 꽃장식과 꽃길로 주말 가로수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층으로 연결되는 계단부터 2층 전체를 미스티블루 400단의 아름다운 플라워셋팅을 진행하였고, 꽃 작품들은 모두 안단테스쿨의 실습지원을 통해 학생들 손에서 만들어졌다.

또한 미스티블루 꽃 컨셉관을 찾아온 모든 분들에게는 미니화분을 빈티지박스에 담아 증정하였다.

안단테플라워딜리버리는 이미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입소문이 난 강남플로리스트학원 안단테스쿨의 계열사로써 이번 런칭을 통해 안단테만의 꽃스타일을 일반고객들에게도 기념일이나 특별한날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

감각있는 전문플로리스트가 만든 꽃상품을 선물받는 고객이 직접 받을 때 까지 정성을 다하고 있다. 항상 조금더를 추구하는 안단테플라워의 마음을 더해 고객의 마음까지 두드리는 감성마케팅을 선보인다.

안단테플라워(http://www.flowerandante.com/)에서는 프로포즈, 생일, 졸업, 전시, 공연, 축하, 병문안 등 다양한 기념일에 사용 가능한 꽃들을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