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지멘스, 모든 조리기구에 안성맞춤 ‘콤비네이션 인덕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1-23 10:28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www.fineappliances.co.kr)가 다면화구와 원형 화구를 결합해 모든 조리기구에 알맞은 '콤비네이션 인덕션'을 출시했다.

지멘스 '콤비네이션 인덕션'은 직사각형 모양의 다면 화구 4개와 원형 화구 2개를 결합해 조리기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는 주로 원형 화구로 구성된 전기레인지와 인덕션이 판매되고 있는데 직사각형 화구가 결합된 제품이 출시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면 화구는 조리기구의 면적을 자동으로 감지해 가열하기 때문에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조리기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준다. 또한 요리 후 사용한 전력량을 확인할 수 있는 '에너지 사용량 표시' 기능을 탑재해 효율적인 전기 사용이 가능하다.

지멘스 '콤비네이션 인덕션'은 다양한 기능과 악세서리를 사용해 다채로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원형 화구의 프라잉센서 기능은 각종 튀김과 구이 요리 시 적정 온도를 꾸준히 유지해줘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조리 스타일에 따라 신속하게 가열할 수 있는 '파워 부스터'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를 빠르게 끓여준다. 또한 다면화구에 사용 가능한 그릴판, 데판야키판, 스팀로스터 등의 악세서리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집안에서도 스테이크, 철판요리, 스팀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조작 방식은 터치슬라이드를 채택해 최대 17단계의 온도를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유도가열 방식으로 조리기구에 바로 가열되므로 음식물이 흘러 넘칠 경우에도 쉽게 늘러 붙지 않아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안전성을 위해 어린이 보호 잠금 장치와 잔열 표시 기능이 있으며 온도 변동없이 일정 시간 이상 작동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주는 타이머 기능과 조리 시간 설정 후 시간이 경과하면 신호음이 울리는 카운트다운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65만원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 한해진 유통영업팀장은 "지멘스는 다면화구로만 구성된 '플렉시블 인덕션'을 출시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어 국내 판매 인덕션 중 최초로 원형화구와 다면화구가 결합된 '콤비네이션 인덕션'을 선보였다"며, "지멘스는 프리미엄 전기레인지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