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네이처리퍼블릭, 영양 가득한 촉촉함을 전하는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18 10:59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시어버터에 고온 스팀공법을 적용해 안정화한 48시간 수분지속 크림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시어버터의 원산지인 아프리카와 아프리카 여성을 모티브로 삼았다. 각 제품별로 아프리카의 꽃과 나무, 풀을 배경으로 밤하늘을 나는 소녀의 꿈과 시어버터 열매를 자연이 주는 선물로 여기며 살아가는 아프리카 여성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에스닉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로 표현해 따뜻한 감성을 전해준다.

대용량(100ml) 보습 크림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시어버터에 100°C 고온 스팀을 가해 크림에 잘 녹아들도록 했으며, 수분지속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동안 수분이 유지되는 것을 인정받았다. 시어버터는 아프리카의 카리테 나무에서 풍부한 쉐어버터 열매를 만나기까지 35년의 시간 동안 기다림과 정성으로 얻어진 귀한 성분이다. 또한 아프리카의 뜨거운 태양과 거친 환경에 노출된 원주민들에게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보습의 여왕'이라고 불린다.

이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모이스트(중·건성용)와 울트라(극건성용), 프레시(지·복합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는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처와 빠른 흡수력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2012년 출시 후 핵심 기술인 스팀공법과 탁월한 보습력으로 주목받아 겨울철 대표 보습크림으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