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1위의 벤타 에어워셔 공식 수입사인 벤타코리아는 '뉴 바이오 디스크' 장착 및 '원터치클리닝' 시스템을 적용시킨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은 LW-15, LW-25, LW-45 모델 총 3가지 모델이 있으며, 구입은 벤타 에어워셔 공식 홈페이지(www.venta.co.kr)및 백화점, 가전 전문 매장, 주요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김용성 벤타코리아 이사는 "이번 업그레이드 모델은 에어워셔의 성능을 결정짓는 디스크 제작 형틀과 노하우에 있어 최고로 인정받는 독일 벤타사의 30년 전통의 기술이 적용되었다"면서 "사용자 중심의 제품 향상을 가장 우선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지닌 만큼 손쉬운 청결 관리 유지를 돕는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벤타 에어워셔는 '물로 공기를 씻는다'는 에어워셔의 개념과 원리를 세계 최초로 고안해낸 독일 벤타사의 현 회장 알프레드 히츨러(Mr. Alfred Hitzler)에 의해 1981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이후, 지난 30여년간 명실공히 전세계 에어워셔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벤타 에어워셔는 자연친화방식인 물 필터를 활용하여 공기 청정 효과와 가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투인원(2-in-1)제품으로 현재 유럽의 가습 및 공기청정 제품 분야에서 시장점유율 60%이상으로 압도적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을 비롯 현재 미국, 일본, 한국, 중국 등 20여 개국에 진출해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