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벤타 에어워셔,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1-16 12:33


벤타에어워셔.

유럽 1위의 벤타 에어워셔 공식 수입사인 벤타코리아는 '뉴 바이오 디스크' 장착 및 '원터치클리닝' 시스템을 적용시킨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벤타 에어워셔의 바이오 디스크는 에어워셔 수조통에 담긴 물 속에서 80여장의 원형 디스크가 하나의 모터에 의해 회전하며 생긴 흡착력으로 실내 공기 상의 각종 먼지와 유해 물질들을 제거시킨다. 또한 미세한 수분 입자를 머금은 깨끗한 공기를 배출시키는 에어워셔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벤타는 80여장의 디스크가 일정한 간격으로 견고하게 제작되도록 일체형 디스크 제조 금형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은 벤타만의 디스크 제작 기술력을 통해 바이오 디스크의 먼지 흡착력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가습력이 더욱 향상되었다.

또한 이번 모델은 시판 중인 에어워셔 제품 중 유일하게 '원터치 클리닝(One-Touch Cleaning) 시스템이 적용되어 청소 편의성을 높였다. 벤타 에어워셔는 간편한 원터치 방식으로 모터와 어댑터를 제외한 모든 제품 부위의 분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공기 흡입구 및 토출구 부위와 상부 케이스 내외부에 먼지가 쌓여 발생될 수 있는 2차 오염의 사전 예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에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은 LW-15, LW-25, LW-45 모델 총 3가지 모델이 있으며, 구입은 벤타 에어워셔 공식 홈페이지(www.venta.co.kr)및 백화점, 가전 전문 매장, 주요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김용성 벤타코리아 이사는 "이번 업그레이드 모델은 에어워셔의 성능을 결정짓는 디스크 제작 형틀과 노하우에 있어 최고로 인정받는 독일 벤타사의 30년 전통의 기술이 적용되었다"면서 "사용자 중심의 제품 향상을 가장 우선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지닌 만큼 손쉬운 청결 관리 유지를 돕는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벤타코리아는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벤타 에어워셔와 보네이도 공기순환기, 벤타 트롤리(벤타 전용 이동 롤러) 등을 증정한다.

벤타 에어워셔는 '물로 공기를 씻는다'는 에어워셔의 개념과 원리를 세계 최초로 고안해낸 독일 벤타사의 현 회장 알프레드 히츨러(Mr. Alfred Hitzler)에 의해 1981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이후, 지난 30여년간 명실공히 전세계 에어워셔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벤타 에어워셔는 자연친화방식인 물 필터를 활용하여 공기 청정 효과와 가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투인원(2-in-1)제품으로 현재 유럽의 가습 및 공기청정 제품 분야에서 시장점유율 60%이상으로 압도적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을 비롯 현재 미국, 일본, 한국, 중국 등 20여 개국에 진출해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