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제작 원목 가구 시세이(SEESAY), '디자인 23도씨' 시리즈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1-16 09:42


시세이 디자인 23도씨.

국내 수제작 원목가구의 대중화를 선도해온 시세이(www.seesay.co.kr, 대표 김찬섭)는 북미산 최고급 천연 물푸레나무를 주 소재로 사선형 나뭇결이 특징인 '디자인 23℃(도씨)'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

김찬섭 시세이 대표는 "시세이는 국내 수제작 원목가구 브랜드 중 가장 다양한 원목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디자인 테마를 가진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와 디자인 취향을 만족시켜오고 있다"면서 "이번 시리즈는 시세이의 디자인 철학을 가장 잘 살려낸 모델로 부드러운 나뭇결이 밝고 은은하여 좁은 공간을 더욱 넓고 아늑하게 보이게 하는데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제품의 상판에서부터 다리까지 긴 직선형 바(Bar)형태의 손잡이 디자인은 이번 시리즈의 독특한 디자인 포인트이다. 모든 제품을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도장으로 마무리하였고, 모서리를 수작업 가공으로 부드럽게 라운딩 처리하여 신체의 모서리 긁힘 예방도 고려했다.

'디자인 23도씨' 시리즈는 거실장, 화장대, 서랍장, 옷장, 책장, 협탁, 전자레인지대 등 7종이 먼저 출시되었으며, 론칭 기념으로 침대 및 거실장 세트 구입시 총 구매가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입은 시세이 공식 홈페이지(www.seesay.co.kr)와 서울 홍대 본점,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부산 센텀점, 대전 도안점 매장에서 가능하다.

지난 2011년 론칭한 시세이는 국내 고품격 수제작 원목 가구 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해온 기업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인기 혼수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국내 디자인 원목 가구 브랜드로는 가장 다양한 원목 소재와 선택폭 넓은 합리적 가격대로 고객의 다양한 기호와 취향을 만족시켜 왔다. 국내 가구 업계에서 다년간의 디자인 경험과 실력을 인정받은 김찬섭 대표를 비롯 국내 전문 디자이너들이 프로젝트로 참여하는 '시세이 디자인 그룹(SEESAY Design Group)'의 감각과 오랜 시간에 걸쳐 쌓아온 노하우를 담아 시세이만의 디자인 정체성을 확립해가고 있다. 현재 시세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중심의 품질관리 및 서비스를 위해 모든 매장을 본사 직영 체제로만 운영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