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2015 호주 AFC 아시안컵에 출전하는 태극전사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줄 '호주 브리즈번 원정대'를 모집한다.
다음카카오는 원정대원들에게 미디어다음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실무교육을 제공하고, 호주 현지에서 멘토와의 만남과 더불어 자기계발에 필요한 다양한 체험 학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콘텐츠 제작자에게는 미디어다음에 정식으로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지원방법은 간단하다. 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호주 현지에서 진행할 취재 계획서를 신청 메일(sportsevent@daumkakao.com)로 발송하면 된다. 선발대상은 영상PD, 사진/취재 기자, 리포터, 아나운서, 축구해설가, 웹툰작가, 여행가이드 등 미디어콘텐츠 제작과 관련된 모든 분야가 해당된다. 참가자는 11월 23일 자정까지 모집한다.
호주 브리즈번 원정대 지원 및 심사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공식 페이지 (http://durl.me/7pi87d) 또는 카카오그룹 '국가대표팀 공식 팬그룹' (http://group.kakao.com/g/kfafangrou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