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치솟는 전셋값에 세입자들의 내 집 마련 고민이 커지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의 착한 가격으로 책정됐으며, 현재 사업부지(토지) 매입이 100% 완료돼 상대적으로 사업안정성이 높고, 빠른 사업추진이 가능할 전망이다. 시공 예정사는 현대엔지니어링이다.
'남양주 현대엔지니어링 지역주택조합'은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단지가 송라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단지 서쪽으로는 천마산군립공원이 위치해 최근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웰빙 주거지로 제격이다. 가까운 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마석점), 화도농협 하나로마트, 화도읍사무소 등이 있고 화도초등, 송라초등, 송라중, 심석중, 심석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대단지 규모에 걸맞게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풍부하다.
분양관계자는 "단지가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되고, 서울과의 접근성도 우수해 실수요자 중심의 분양문의가 많다"며 "주택홍보관을 찾은 방문객들 상당수가 평면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남양주 현대엔지니어링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면적 60㎡이하 1주택 소유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주택홍보관은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인근(구리시 인창동 562-3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031-557-8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