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러시아산 1등급 상락수차가버섯, 암환자들 사이 관심 증대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1-14 17:00


현대인들을 위협하는 위험한 질병으로 암이 꼽힌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암을 관리할 수 있는 치료약이나 암에 좋은 음식들을 섭취하고 있으며, 관련 식품 시장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암에 좋은 식품 중에서도 아폽토시스를 유도해 항암작용을 하는 차가버섯은 암 환자들이나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영양가 높고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에서 생산되는 1등급 제품이 좋은 효과를 보인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가 이를 구분해 내기도 쉽지 않은데다, 이를 이용한 복용법 또한 장시간 따뜻한 물에서 우려내야 하는 등 까다로운 방식이라 소비자들이 적잖은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이와 관련, 건강식품 생산업체인 '상락수차가버섯'에서 러시아 정부에서 승인한 1등급 차가버섯만을 선별, 편리한 복용법을 위해 추출분말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상락수는 좌훈의자 지피미와 해독주스 '참 좋은 야채'를 개발하는 등 건강을 위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업체이다.

관계자는 "여러 제품들중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을 이용해 개발 판매하고 있는 차가버섯 분말 제품은 유효성분 함량을 높이면서 체내 흡수력을 높여주어 가장 선호하는 차가버섯 제품으로 손꼽힌다"고 설명했다.

상락수차가버섯 추출분말제품에는 진공건조공법으로 추출한 진공 건조 스타, 스프레이건조공법으로 추출한 루치 스페셜, 동결건조공법으로 추출한 루치 로얄이 있고, 이 중 루치 로얄이 유효성분 함량이 높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aga.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6736-8282)로 문의하면 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