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입 재도전의 신트렌드…1:1 독학부터 피드백 수업까지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1-10 16:45



수험생 및 재수생들이 대학에 재도전하는 공부방법에 변화를 주고 있다. 10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수험생 및 재수생들이 종합반이나 대형기숙학생 보다는 수험생들의 다양한 학습스타일을 존중하면서 개인별 학습계획표를 멘토선생님들이 직접 꼼꼼히 체크하면서 1:1 피드백 수업까지 해주는 곳에 관심을 두고 있다. 학습에 저해되는 각종 유해환경을 차단하고 건강한 생활과 비용까지 합리적이기 때문이라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특히 쉬워진 수능시험이 EBS수능연계교재에서 출제되고 있으며 온라인강의를 통해 무한반복학습 할 수 있는 인터넷강의실이용과 실력별소수스터디 학습도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비상에듀는 이같은 점에 주목, 자연휴양림으로 유명한 충남 태안 안면도에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을 개원해 운영중이다.

입시전문가그룹이 수시/정시/학습전략/진학컨설팅을 통해 수험생들의 대학별 지원전략을 체계적으로 수립하여 100%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재수생 선행반 프로그램에서는 '수학성적향상 프로젝트'인 '수학만 하는 집중반'(수중반) 운영하여 기초반 - 문제응용반 - 심화실전반 3단계 과정을 3개월 동안 집중적으로 다룬다.

비상예듀 관계자는 "12월 7일에 개원을 앞두고 있는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은 최신식 자기주도 학습실과 전문생활지도 선생님, 과목별 클리닉 선생님이 24시간 수험생들과 함께 상주하고 있어 안전한 학원생활을 책임지고 있다"며 "학원주변에는 자연휴양림과 둘레길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쾌적한 환경이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visangeduon.com)나 문의(1899-6450)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