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쎌바이오텍, 김포 본사 공장에서 '듀오락 유산균 원스톱 서비스 체험'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05 11:46


'듀오락 유산균 원스탑 서비스 체험’ 성료' width='540' />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고객 60여명을 김포시 본사 공장에 초청해 '듀오락 유산균 원스톱 서비스 체험' 행사를 열었다.
사진제공=쎌바이오텍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지난 4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 '듀오락몰(www.duolac.co.kr)' 고객 60여 명을 초청해 김포시 월곶면에 위치한 쎌바이오텍 본사 공장에서
'듀오락 유산균 원스탑 서비스 체험' 행사를 가졌다.

'듀오락 유산균 원스탑 서비스 체험'은 쎌바이오텍이 보유한 글로벌 수준의 원스탑 서비스(일괄 생산체계)를 통해 유산균 종균 개발부터 듀오락 완제품 생산·제조·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쎌바이오텍 기업 소개로 시작된 행사는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 유산균의 새로운 기능을 연구하는 기업 부설 세포공학연구소,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및 듀오락 제품 생산 과정을 견학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듀오락 위청장쾌 본품 1개와 다양한 선물이 제공됐다.

이날 '듀오락 유산균의 이해' 강연을 진행한 쎌바이오텍 세포공학연구소 김진응 수석 연구원은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올바른 프로바이오틱스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오락 전 제품은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듀얼(이중)코팅 기술'이 적용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위에서 사멸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 및 활성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향신료를 자주 섭취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추출한 '한국형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은 물론 세계인의 장에서도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