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4주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영단기 토익RC, '실전 모의고사 700제' 무료 제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20 16:27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가 토익 분야 14주 연속 1위(예스24기준, 7월 2째주~10월 2째주)에 오른 것을 기념해 27일(월)까지 영단기 '실전 모의고사 700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실전 모의고사 700제 전원 무료 증정 이벤트는 14주째 토익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되었다.

영단기의 실전 모의고사 700제는 8월에 시행된 두 번의 토익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10월 토익 시험의 예상 난이도와 출제 유형을 반영한 문제들만 담았다. 또한, 고난이도 문제와 출제율이 높은 문제에 대한 해결법을 제시하는 '선생님의 비법' 및 '고수의 Tip'을 넣어 새로운 학습 가이드를 제공한다.

영단기 토익RC는 영단기가 출간한 첫 번째 기본서로,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하는 등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재까지 총 14주째 토익 도서 전체에서 베스트셀러 1위(예스24 기준 토익도서 전체, 2014년 7월 2째 주~10월 2째 주)를 지키며 토익 기본서 시장의 흐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영단기는 영단기 스타강사들의 인기강좌를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 가능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토익 응시료, 수강료, 실전 교재는 물론 모바일 수강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토익 200% 관리형 환급반'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영단기의 토익 환급반은 수강생의 목표 점수대 별로 수강신청 가능하며, 반별로 진행되는 환급 미션을 모두 수행할 경우, 최대 200%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토익커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단기 토익RC로 기본기를 다지고, 부족할 수 있는 문제풀이 양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며 "더불어 이번에 무료 배포하는 '실전 모의고사 700'제는 최신 기출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10월 토익 시험 예상 문제들을 담았기 때문에 고득점에 완벽히 대비하고 기본과 실전 다지기 용으로 최적화 된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단기 토익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했다. 특히, 단 한 권으로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토익 기본은 물론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 및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