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촌맛집으로 유명한 파스타와 피자의 환상조합 신촌레스토랑 'PASTA'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20 14:26


'유행을 알려면 홍대로 가라'라는 말이 무색해질 만큼 신촌은 지금 큰 변화의 물결 한 가운데 서 있다.

친구들과 약속을 잡거나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를 섭외할 때, 전국 유명한 맛집들이 하나 둘 모여들고 있는 신촌이 가장 먼저 대두되고 있음이 그 증거이다.

이대, 연대, 서강대를 넘어 홍대까지 이어지는 그 중심 길목에 자리 잡고 있는 신촌이 차 없는 거리, 문화 예술의 거리로 탈바꿈을 하면서, 모여드는 젊은층을 겨냥한 피자와 파스타집의 경쟁도 그 만큼 치열해지고 있다. 그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한 곳이 있으니, 바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촌맛집 'PASTA' 이다.

신촌맛집 'PASTA'는 다양한 종류의 피자와 파스타로 평일은 물론, 주말 가족 외식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 특히 점심시간에는 1인 1메뉴 주문시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기에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학생들도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다는 점이 신촌맛집 'PASTA'의 또 다른 인기 비결이다.

신촌맛집 'PASTA'는 매일 만드는 수제 소스를 기본으로 홈메이드 방식의 피자와 파스타를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착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에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곳을 대표하는 메뉴로는 연어피자, 새우크림파스타, 펜네미트볼 등이 있는데 모든 파스타에는 기본 빵이 함께 제공되기에 좀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신촌맛집 'PASTA'가 갖고 있는 매력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펜네미트볼 파스타는 토마토와 크림으로 맛을 낸 로제소스에 미트볼의 풍미를 더해 떠먹는 파스타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서 신촌맛집 'PASTA'의 대표메뉴로 자리잡고 있는데, 연어피자와 더불어 이 곳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추천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레스토랑의 문턱을 낮춘, 쉐프의 신념이 그대로 담긴 곳, 신촌맛집 'PASTA'가 치열한 맛집 경쟁에서 살아남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에 'PASTA'를 아끼는 고객의 입장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더 큰 응원의 박수를 보내는 바이다. 문의 02-313-6868)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