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옷도어 광고도 신민아가 찍으니 뭔가 다르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12 10:03


신민아. 사진제공=라푸마

배우 신민아가 모델로 나선 '라푸마(Lafuma)'의 2014년 겨울 광고 캠페인이 새롭게 공개됐다.

9일 LF(대표:구본걸 www.lfcorp.com)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새 모델로 발탁된 신민아가 등장하는 겨울 TV 광고 영상을 온에어 했다.

가을편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겨울 광고에서는 신민아가 눈으로 뒤덮인 산맥을 친구들과 함께 등반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웃음기 가득한 모습의 신민아가 옐로우 컬러 다운재킷을 입고 스타일리쉬함을 캐주얼하게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라푸마는 이번 광고를 통해 F/W 캠페인 슬로건인 '라푸마 이펙트(Lafuma Effect)'를 보여줌과 동시에, 도심 속 커리어우먼 모습의 신민아가 아웃도어에서는 라푸마 제품을 입는 것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자기소개를 한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광고 속 신민아가 입고 등장하는 헤비다운은 라푸마 겨울 주력 아이템인 '헬리오스 프레시히트'다. '헬리오스 프레시히트'는 등산,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보온성 구현을 위해 옷깃, 겨드랑이, 등판 등 땀이 많은 주요 부위에 흡수력이 뛰어나고 매우 얇은 보온소재 3M 신슐레이트(Thinsulate)를 삽입해 보온 통기 및 투습 기능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겨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아웃도어에서 라푸마를 입는 것만으로도 스타일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함축했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동시에 잡는 라푸마 만의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트렌드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푸마는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라푸마 겨울 TV 광고 방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푸마 겨울 TV 광고 이벤트는 9일부터 시작되며, 상세 정보는 LF몰(http://www.lf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