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청정원 진간장,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 2기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07 11:02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이 욕심프로젝트의 일환인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 2기를 진행한다.

욕심프로젝트는 가족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 주부의 욕심을 지켜내고자 하는 취지를 담아 지난 6월부터 시작되었으며, 제 1탄으로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은 100% 자연숙성 진간장을 통해 어렸을 때부터 자연의 맛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지난 여름 약 2,500여명의 유치원생 아이들을 대상으로 1기를 진행했다. 당시 캠페인에 함께 참여한 학부모들에 큰 호응에 힘입어 2기를 진행하게 된 것.

캠페인에 참여하는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에는 한달 간 급식에 사용하는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자연숙성 양조간장에 대해 올바르게 알 수 있도록 교육도 함께 진행하게 된다. 또한 유치원에서 한 달 체험 후 가정에서도 지속적으로 자연의 맛을 길들일 수 있도록 가정용 입맛교정 키트도 증정한다.

우리아이 입맛교정 캠페인에 참여 하고 싶은 유치원과 어린이집 관계자, 또는 학부모는 누구나 청정원 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청정원 간장 담당 김신정 과장은 "어렸을 때부터 자연의 맛을 가까이 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아이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건강한 자연숙성 간장에 대해 올바르게 알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햇살담은 자연숙성 진간장 사이트(www.chungjungone.com/CafeHatd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