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요넥스코리아,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 공식 후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07 09:25


요넥스코리아는 10월4일부터 12일까지 잠실 올림픽 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제 69회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대한테니스협회(KTA)가 주최·주관하고 요넥스코리아가 후원하는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에 국내 약300여명의 테니스 선수들이 참가해 경쟁을 펼친다. 남녀 단식 및 복식이 진행되며 총 상금 1억원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10월 11일과 12일에 열리는 준결승과 결승 경기는 케이블 방송 SPO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는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테니스대회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그 전통을 되살려 그 동안 시즌 오프의 개념으로 2월 말 지방에서 개최되었던 것과 달리 한국 테니스의 메카인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연말 결산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회 기간 중에는 한국 테니스 역대 우승자를 비롯, 현역 감독과 코치진들이 선보이는 '레전드 매치'와 테니스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유대를 강화하는 '테니스인의 밤'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계획되어 있다.

요넥스코리아 담당자는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에서 국내 테니스 톱플레이어들의 경기를 직접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테니스 선수와 동호인들이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요넥스코리아는 앞으로도 국내 테니스 선수들의 실력 향상 및 테니스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