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25년간의 뷰티 노하우 담은 ‘코어 블랙 에디션’ 한정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02 09:47


대한민국 넘버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뷰티 업력 25주년을 기념해 '코어 블랙 에디션'을 특별 론칭하고 10월 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의 '코어 블랙 에디션'은 조성아의 25년간 뷰티 노하우와 철학을 그대로 담은 스페셜 프리미엄 라인이다. '코어 블랙 에디션'은 신개념 캡슐 파운데이션 제품 '앰핏 파운데이션'과 습식 하이라이터인 '대즐링 픽서 팩트', 이중펄을 담아낸 립컬러 '대즐링 립스', 그리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밀크 드롭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이번 '코어 블랙 에디션'은 2014년 F/W 시즌 트렌드에 어울리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자연스러운 뉴트럴 톤의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앰핏 파운데이션'은 1회 사용량이 한 캡슐에 들어 있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사용할 때마다 공기 중에 노출되어 영양 성분과 포뮬라가 파괴되기 쉬운 기존 파운데이션과 달리, 사용 직전 터트리는 사용법으로 공기와의 접촉으로 인한 변질 위험이 없어 항상 새 것처럼 최적의 효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앰핏 파운데이션은 프랑스령 청정의 섬 타히티의 타마누 오일, 지중해의 하얀 루핀씨 오일을 쪼개 만든 미립자 영양을 함유해 일반 파운데이션과 달리 영양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준다. '앰핏 파운데이션'의 고농축 영양 성분 입자는 잔주름과 깊은 주름은 물론 처지고 푸석한 피부 속까지 전방위적으로 케어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노화가 오기 쉬운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대즐링 픽서 팩트'는 피부에 감기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습식 공법의 하이라이터로 건조한 가을철에도 윤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된 '대즐링 립스'는 골드와 핑크가 섞인 고급스럽고 은은한 이중펄을 함유해 입술을 풍부하게 표현해 주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멜팅되어 더욱 완벽하게 발색된다.

코어 블랙 에디션의 스킨케어 제품인 '밀크 드롭 에멀젼'은 가을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젤타입의 제형이지만 피부에 롤링하면 수분감 있는 오일로 변하는 트렌스포밍 텍스쳐로 수분을 머금은 오일이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어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의 '코어 블랙 에디션'은 10월 3일(금) 밤 11시 50분 GS홈쇼핑 론칭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코어 블랙 에디션의 온라인 스토어(http://www.chosungahblack.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성아22 고객지원센터 02-6483-2020으로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