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고객들이 가을산의 정취를 즐기며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가을 명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아이더 산행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월) 밝혔다.
아이더는 오는 10월 18일 용문산을 시작으로 11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치악산, 조계산, 천관산 등 국내 가을 명산을 찾아갈 예정이다. 용문산과 치악산은 서울에서 출발하며 조계산은 부산, 천관산은 광주에서 출발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아이더 산행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는 물론 소정의 기념품과 식사를 제공한다. 단, 산행에 참여한 이들은 아이더와 함께한 가을 명산 산행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후기는 산행일로부터 9일 이내에 작성해야 한다. 아이더는 참여자들의 산행 후기 중 산행별 베스트 후기 작성자를 1명 선정, 총 4명에게 가을부터 겨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더 플리스 재킷을 2장씩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을 산행을 즐기며 일상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도록 이번 산행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용문산, 치악산, 조계산, 천관산 등 가을 절경이 좋기로 유명한 명산들로 여행지를 선정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