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하늘, 언제부터 이렇게 섹시했나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5 11:06


김하늘. 사진제공=코리아나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모델 배우 김하늘이 깊이 있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메이크업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코리아나화장품 모델 김하늘은 다채롭고 기품 있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뷰티 화보와 함께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이번 글램3 메이크업 화보는 성숙하고 깊이 있는 가을 여성을 주제로 매끈한 피부 표현과 버건디와 레드 색상이 들어간 선명한 입술 컬러를 중점으로 김하늘의 팔색조 매력을 표현했다.

화보 속 김하늘은 클래식 영화의 주인공처럼 깨끗한 피부 톤과 대비되는 버건디 색상의 아이 메이크업과 입술 색상으로 고전적인 여배우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골드 브라운 아이섀도로 깊어지는 가을의 계절만큼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몽환적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사랑과 열정을 내면에 간직한 김하늘이 선택한 가을의 컬러는 붉은빛이 감도는 선명한 레드 오렌지 색상의 립 컬러로 세련된 도시 여인의 모습을 표현했다.

글램3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글램3 뷰티 화보는 깨끗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김하늘씨의 피부 표현을 위해 밀착력이 뛰어난 베이스메이크업을 활용하고 가을 여인의 깊이 있는 눈매를 위해 골드와 베이지 색상 아이섀도를 사용했다"고 밝히며 "입술 라인을 따라 버건디와 레드 색상의 립스틱을 꼼꼼히 바르면 우아한 가을의 여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 팁을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