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워크앤레스트, 현대백화점 서울 목동점 팝업스토어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5 09:30


구두의 격식과 운동화의 실용성이 공존하는 슈즈, 심플함의 미학을 전하는 브랜드 워크앤레스트(walk&rest)가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2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워크앤레스트는 "걸으면서 휴식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스타일과 편안함 두 가지 장점을 섭렵한 차세대 슈즈인 멜로우 슈즈(mellow shoes)를 제안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브랜드다.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워크앤레스트 팝업스토어에서는 공기처럼 가볍고 마시멜로 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멜로우 슈즈를 만나 볼 수 있다. 70g에 불과한 무게감은 공기처럼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하며 TPE 기반 신소재가 만들어 내는 부드러움은 '경험해 보세요'라는 말 이외에는 달리 설명하기 어려울 만큼 인상적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멜로우 슈즈는 캐주얼 룩은 물론 포멀 룩까지 어떤 스타일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학생, 오피스레이디 등 모든 현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으며 2가지 타입, 7가지 컬러로 개인의 취향과 발의 형태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고려하는 워크앤레스트 멜로우 슈즈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한남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