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골품용품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골프씨이오' 클릭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9-18 08:12


과거 골프를 입문하는 사람들은 처음 골프채를 구매할 때 자신이 다니고 있는 골프연습장의 조언을 들어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최근 골프용품을 구매할 때 인터넷을 통해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는 인터넷 골프시장이 형성되면서 가격비교가 보다 쉽고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기에 가능해 진 것. 하지만 골프용품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면 오히려 비싼 가격에 잘못된 제품을 살 수 있는 개연성도 배제할 수가 없다.

그래서인지 요즘 부쩍 스크린골프장에 있는 사장들에게 골프용품에 대한 구매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 그 이유를 보면 스크린골프장 사업자 대표들은 스크린골프장을 운영하면서 일반 오픈몰이 아닌 사업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폐쇄몰을 통해 골프용품을 구매하기에 시중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골프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점을 착안해 '골프씨이오(Golfceo)'에서는 스크린골프장을 찾는 일반고객들도 스크린골프장 사업자와 동일하게 직접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Golfceo는 스크린골프장 사업자들만의 전용 쇼핑몰을 일반고객에게도 회원제로 오픈하고 있다. 회원 가입시에는 일반고객이 즐겨찾는 스크린골프장의 사업자 ID를 추천받아 사업자 전용몰에 가입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이렇게 회원 가입을 하고 난 후에는 직접 스크린골프장 사업자들이 볼 수 있는 Golfceo몰에 접속, 다양한 상품을 직접 구매 할 수 있으며 사업자와 동일한 가격에 골프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골프용품구매 방법은 오픈몰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방법으로 일반고객이지만 스크린골프장 사업자들과 동일한 개념으로 골프용품구매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스크린골프장 입장에서는 많은 고객을 추천, 단골고객 확보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일반 고객들은 저렴한 가격에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직은 이러한 구매 방법이 널리 알려지지 않아 알고 있는 1000여명의 회원들만이 혜택을 보고 있으나 이는 점차 골프용품의 구매방법 중의 하나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Golfceo에서는 이러한 구매 형태를 정착시키기 위해 골프용품만이 아니라 일반 생활용품 또한 폐쇄몰의 장점(회원들만이 구매 가능한 구조)을 최대한 살려 인터넷 오픈몰보다 적게는 10%부터 많게는 70%까지 사업자와 동일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다만, Golfceo에 일반고객이 회원을 가입하려면 스크린골프장 사업자 대표 ID를 추천받아 넣어야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olfceo 홈페이지(www.golfceo.co.kr)나 고객센터(1644-7254)로 문의하면 된다.


골프씨이오 홈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