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지난 15일 태릉 선수촌에서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인 태권도 국가대표팀 선수단에게 자사 제품을 활용한 영양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양 교육은 한국허벌라이프가 2012년에 이어 2014년에도 대한태권도협회 및 국가대표팀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 후원사로서 매달 자사 뉴트리션 및 영양 간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지원함에 따라, 선수단이 보다 정확히 제품을 이해하고 올바르게 섭취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단이 다가오는 '제 19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태권도 종주국의 위상을 빛내는 결실을 맺기를 기원한다"며 "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영양 관리가 경기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전문 운동 선수들에게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태권도 국가대표 김종기 감독은 "영양 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를 비롯한 한국허벌라이프 제품들은 선수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고 컨디션 관리에 매우 큰 도움이 된다"며 "이번 '제19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국민들에게 행복을 드리는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Healthy Active Lifestyle; HAL) 전파'를 위해 전세계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는 250 개 이상의 선수개인 및 팀과 각종 스포츠대회를 적극 후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또한 축구, 농구 및 트라이애슬론 등 다양한 종목을 비롯하여 씨름 등 민속 스포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