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진행한 '2014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와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가 각각 '위너(WINNER)'로 선정돼 4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일 밝혔다.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얼루어 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뷰티 시상식으로 공정하고 신뢰도 높기로 유명하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57개 부문에 722개의 제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블라인드 테스트와 온라인 투표, 전문가 테스트 등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했다.
또한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는 맑고 깨끗한 제주 녹차 추출물이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모공을 촘촘히 메워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촉촉하고 가벼운 발림성과 완벽한 마무리감으로 커버 메이크업 시 매우 유용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4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기념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 구입시 동일 라인의 헤어팩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며,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와 고밀착 커버력의 '보테니컬 컨실러'를 함께 구입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