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 안마의자, '추석맞이 1+1 페스티벌'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1 11:13


인생 100세 시대'가 다가오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부모님에게 선물하는 추석 명절 선물도 건강과 관련된 상품이 인기 있는 이유다.

특히 노년기 일수록 피로나 스트레스로 인해 뭉친 근육은 바로 바로 풀어줘야 큰 병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에 뭉친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이 탁월한 안마의자가 추석 명절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LG전자는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안마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털할 수 있는 '추석맞이 1+1 페스티벌'을 9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추석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렌털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면서, 9월 한달 동안만 특별히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다.

'추석맞이 1+1 페스티벌'을 활용하면 전국의 LG베스트샵에서 LG 안마의자를 렌털한 후 추가로 한 대를 더 렌털할 경우에 총 7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LG 안마의자는 39개월 렌털 상품으로 기존 요금제의 월 렌털비는 54,900원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추가로 렌털한 제품에 대해서는 34,900원에 렌털이 가능하게 되는 것.

LG전자 관계자는 "부모님을 위한 추석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님의 워너비 선물인 안마의자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 안마의자(BM110RBR)는 가장 편안한 자세로 누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전문 안마사 마사지 기법과 동일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엄지손가락과 주먹 역할을 하는 안마볼 주무르기와 감싸고 누르는 손바닥 역할을 하는 에어셀(Air cell) 주무르기, 지압, 두드르기, 롤링, 입체 마사지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