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추석 선물로 뭐가 좋을까?'… 항산화 작용 탁월한 '따봉아싸이' 어떠세요?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28 11:06


한국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고마운 분들에게 인사를 해야 하는데,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따봉아싸이' 추석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따봉아싸이를 생산·판매하는 (주)아마존 종합상사(www.tabomamazon.com)가 브라질 현지에 지사를 두고 우량의 아사이베리 생산업체와 협력해 생산하고 있다.브라질 원주민들이 아마존 강가에서 채취 후 일주일 안에 아사이베리를 분말로 만들어 신선함은 물론, 입자를 가늘고 부드럽게 가공해 먹기 편하며 물과 음료에 잘 녹는다는 장점이 있다. 이 때문에 우유나 요거트에 함께 섞어 마시면 좋다.

품질 인증 또한 확실하다. 미국 농무부(USDA)및 브라질 농림부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아사이베리는 블루베리의 22배의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항산화 효과는 혈액 내에 녹아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으로 활성산소는 모든 질환의 원인이 될 정도로 위험한 물질로 알려졌다. 이는 노화를 재촉하고, 만성피로 등을 야기하는 등 우리 건강을 위협하는 부정적인 요소다.

국내 건강 TV프로그램에서는 아사이베리가 '대장암을 이기는 음식'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실제로 아사이베리 농축액을 부었더니 암세포 중 56~86%가 스스로 소멸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따봉아싸이의 전속모델 가수 현미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건강 열매인 아사이베리를 소중한 분들에게 추석을 맞이해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사이베리로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전했다.

93%의 높은 아사이베리 함량을 자랑하는 따봉아싸이 선물세트는 G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오픈마켓과 ㈜아마존 종합상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