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제스프리, 대장항문학회 골드리본 캠페인 공식 후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25 10:43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대장암을 예방하고 국민 대장 건강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대장항문학회의 '골드리본 캠페인'을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스프리는 대장항문학회와 함께 대장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을 소개하는데 동참할 예정이다. 특히 9월 '대장앎의 달'에는 전국 60개 병원에서 대장 질환 예방법에 대한 건강강좌 개최를 후원하고 참가자들에게 식이섬유가 많아 장 건강에 좋은 과일인 키위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스프리 한국 지사 오진우 상무는 "올해 대장항문학회와 함께 국민 대장 건강 증진을 위한 골드리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무척 영광이다"며 "국민 대장 건강에 대한 인식을 증진하는데 기여하고, 장 건강에 좋은 키위의 영양학적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장항문학회 섭외홍보위원장 이우용 박사는 "골드리본 캠페인은 대장암과 같은 대장질환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앎'으로써 대장질환을 예방하는데 취지를 둔 대국민 인식 캠페인"이라며 "올해 장 건강에 좋은 제스프리 키위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대장암 예방과 대장 건강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스프리는 호주 뉴질랜드 식품기준청(FSANZ)으로부터 신선 과일류로는 최초로 '장 건강 과일'로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제스프리 그린키위는 대장 기능에 효과적인 식이섬유가 풍부한데, 식이섬유는 위장에서 음식이 너무 빨리 장으로 내려가지 않도록 속도를 조절하고, 소장에서는 영양소를 천천히 흡수하도록 도와주며, 대장에서는 수분을 흡수, 팽창함으로써 배변을 용이하게 돕는다. 또한, 키위에만 들어 있는 천연 효소인 액티니딘(actinidin)은 단백질을 분해하여 소화 전반에 도움을 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