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락앤락, 추석맞이 안성 최초 창고대개방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22 16:11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이른 추석을 맞아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락앤락 안성 물류센터에서 '안성 최초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매년 봄·가을 진행되는 락앤락의 정기 행사인 이번 창고대개방은 ㈜락앤락 창사 이래 최초로 안성 물류센터에서 실시된다. 총 17만 제곱미터(약 5만평)에 달하는 안성 물류센터를 소비자들에게 개방해 총 4000여 개의 사상 최다 품목을 최소 30%,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상 최대 할인율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36년만의 이른 추석을 맞아 기획한 행사인 만큼, 추석과 같은 명절에 유용하게 쓰이는 '비스프리' 밀폐용기 및 냉장고 문짝용기 '인터락' 세트부터 양념통, 도마, 냄비, 커트러리 등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비스프리 테이블탑'은, 돔형과 사각형 칸칸이 용기, 타원형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두루 갖췄으며, 상단의 돌기를 없앤 깔끔한 디자인으로 정갈한 상차림을 위한 테이블웨어로도 안성맞춤인 제품. 특히 칸칸이 제품의 경우, 여러 반찬을 섞이지 않고 깔끔하게 담아 보관할 수 있어 친지들에게 남은 명절음식을 나눠주거나 혹은 조금씩 남은 명절음식을 깔끔하게 한 데 모아 보관하기에도 그만이다. 깔끔한 우드 프레임의 '슬림양념통 세트'나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쿡플러스 커트러리 세트'의 경우, 고급스러운 박스포장이 돼있어 주위의 친지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추석 선물로 제격인 제품.

추석뿐만 아니라, 명절연휴 후 다가오는 가을 결혼시즌 및 김장 시즌도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알뜰한 혼수 준비를 위한 밀폐용기 등 주방용품 외에도 '에톰' 청소용품과 플라스틱 수납함 '인플러스', 패브릭 수납함 '리빙박스'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초콜릿컬러 김치통에서부터 투명한 비스프리 김치통까지 락앤락의 소재별 김치통도 준비돼 있어 발 빠른 김장을 계획하는 주부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좋은 기회다. 뿐만 아니라 휴대용 비스프리 물병과 보냉병, 쿨러백, 도시락 등 다양한 여름용품도 시즌오프 가격으로 준비돼 올 여름에 미처 장만하지 못한 여름 용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고급 세라믹 감자칼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10% 할인 또는 여행 필수품인 하드케이스 고급 여행가방을 증정하는 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총 1000대의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 마련으로 인근 경기도 지역 거주자는 물론 원거리 고객들도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이강혁 이사는 "유난히 이른 추석에 여름 바캉스가 끝나자마자 명절 준비를 하느라 가계 경제에 부담이 느껴질 고객들을 위해 이번 최대 할인?최다 품목 창고대개방을 기획했다"며, "락앤락 안성최초 창고대개방과 함께 여느 때와 같이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락앤락 안성 최초 창고대개방' 관련 자세한 내용은 락앤락의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