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네치킨, “치킨에 녹색 눈이 내리면 행운이 쏟아진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19 10:02 | 최종수정 2014-08-19 10:03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스노윙 치킨 시리즈 중 하나인 '야채스노윙' 치킨을 리뉴얼한 '그린스노윙'치킨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9월 21일까지 웨지감자와 시식권 등을 제공한다.

'그린스노윙: 놓칠뻔한 이야기' 리뉴얼 프로모션은 네네치킨의 그린스노윙 한 마리 또는 반반메뉴 (그린스노윙 치킨 반마리와 양념or쇼킹핫or 치즈스노윙 중 택1)를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사이드 메뉴인 웨지감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이 행사와 함께 네네치킨은 자사 온라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스노윙' 단어로 5행시를 공모, 최종 선정된 작품은 추후 네네치킨 포장 박스 내 삽입할 예정이다. 또, 그린 스노윙 치킨과 잘 어울리는 음식, 음료, 소스 등을 추천한 고객과 그린 스노윙 치킨을 먹은 인증샷에 '#그린스노윙' 을 태그해 SNS에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시식권과 텀블러를 제공한다.

'그린스노윙' 리뉴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네치킨 온라인 공식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nenechicken4479)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치즈스노윙'과 함께 '그린스노윙'도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에게 만족을 드리는 네네치킨이 되겠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