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미노피자, 김우빈 CF 착용 의상 SNS 자선경매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19 09:12 | 최종수정 2014-08-19 09:12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20, 21일 이틀 동안 CF 모델 김우빈의 광고 촬영 의상 자선 경매 이벤트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18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은 온라인 상에서 스타의 의상을 경매에 부치는 자선 이벤트다. 이번 해피옥션에서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TV광고 촬영 시 김우빈이 직접 착용했던 의상이 경매품으로 선정됐다.

경매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ominostory)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댓글로 원하는 금액을 제시하고 경매 기간 동안 최고 가격을 제시한 참가자가 낙찰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경매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최종 낙찰자의 이름으로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 측은 "도미노 해피옥션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이뤄지는 자선경매 이벤트로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 참여를 통한 바람직한 기부문화를 전하기 위해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의상을 소장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