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및 HD 영상 재생기, HDMI 분배기, 유무선공유기, 하드디스크 삭제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영상/통신 전문기업 (주)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 전정우 www.iwevo.co.kr)의 NC사업본부는 와이파이(Wi-Fi, 무선랜)를 지원하는 '위보 에어원(WeVO AIRONE)' 외장스토리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블랙박스 등에 많이 사용되는 SD카드, 마이크로 SD카드 등을 무선으로 스마트폰 또는 PC에서 확인할 수 있는 메모리 리더기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위보 에어원(WeVO AIRONE)'은 스마트폰 등의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활용 가능하다. 안전한 성능을 제공하는 고가의 4,200mAh(최대 8시간 연속재생, 20시간 대기)의 리튬폴리머 배터리셀이 장착됐다. 안정적인 전압 및 전류 유지로 빠른 충전속도 및 높은 충전효율을 자랑하며 배터리 상태를 녹색, 주황색, 붉은색으로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이 전면에 배치됐다.
디지털존의 심상원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위보 에어원' 스토리지는 와이파이, 중계기, 리더기, 휴대용 배터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팔망미인 제품이다"면서 "스마트시대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 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돼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위보 에어원(WeVo AIRONE)' 외장스토리지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