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탈리아 바리스타 챔피언 에밀리아노 방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15 11:25


오는 18일(월), 이태리 바리스타 챔피언 에밀리아노가 처음으로 한국에 방문한다.

이번 방한은 이태리 정통 커피를 국내에 알린 '까페이탈리아코리아㈜' (대표 고남석)의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까페이탈리아'는 이태리 바리스타 챔피언쉽에서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바리스타 '에밀리아노'가 사용하는 원두와 이태리 현지에서 직접 블렌딩 한 최상급의 커피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이다.

에밀리아노는 이번 방한 기간 동안 이태리 정통 에스프레소에 대한 홍보는 물론 국내 커피 애호가들과의 만남을 위한 커피클래스, 시음행사 등에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한에 따라 이태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이태리 문화와 정통 커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에밀리아노는 방한에 앞서 "우리 이탈리아의 정통 커피를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고, 즐겨 먹는다는 사실이 매우 기쁘다. 이번 방한을 통해 커피를 사랑하고, 커피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과 만나게 되기를 바란다. 커피를 진심으로 대하는 나의 뜻을 이해해주고, 함께해주는 까페이탈리아와 앞으로도 좋은 이태리 커피를 알릴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까페이탈리아'는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세븐일레븐 등에 판매될 예정이며, 10월 중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판로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