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글래모어 가슴크림으로 자연스럽게 볼륨 업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13 12:16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한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연일 계속되는 더운 날씨에 여성들의 옷 스타일 고민 또한 커지고 있다. 몸매를 감출 수 있었던 겨울 옷차림과는 달리 고스란히 몸매를 드러내야 하는 계절이 다가왔기 때문이다.

본인도 모르는 사이 체중이 불어나 있는 경우가 많아 급격한 다이어트를 통해 실질적으로 살은 빠졌지만 의지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 바로 가슴에 대한 고민이 클 수밖에 없다.

가슴은 대부분의 여성들이 가장 먼저 살이 빠지는 부위이다. 가슴은 유선 및 섬유조직이 주를 이루고 근육 없이 피부와 지방, 혈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천적으로 가슴이 크더라도 살이 빠지면서 가슴의 지방도 함께 감소해 가슴 사이즈가 작아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해결책 중 하나가 바로 가슴크림이다.

최근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프리미엄 특허 원료인 보르피린을 메인으로 하여,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석류의 628배인 갈근추출물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식약처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의 함유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한 방부제 성분은 함유되어 있지 않아 안정성 면에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해 많은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Ph밸런스를 맞추어 연약한 가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로 해결할 수 없는 가슴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현재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각종 이벤트 및 생생한 후기는 글래모어 공식 홈페이지(www.glam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