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학 전문 출판사 매스티안, 대전-부산 팩토지도사 강좌 교육생 모집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1:14


교육 출판 및 온라인서비스 기업 ㈜타임컨텐츠(대표 이길호) 산하 사고력 수학 전문 출판사 매스티안이 대전과 부산에서 팩토지도사 기본교육과정 강좌를 열고 참가 교육생을 모집한다.

팩토지도사 교육과정은 현장 교사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 프로그램에 대한 커리큘럼과 영역별 분석 및 교수법, 교구 활용법을 교육해 아이들에게 효과적으로 팩토를 가르칠 수 있도록 한 강좌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전국에 약 200명의 팩토지도사를 배출했다.

매스티안은 19일까지 대전과 부산에서 진행하는 팩토지도사 기본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대전 팩토지도사 교육과정은 대전 서구 둔산동 사학연금회관에서 9월 13일부터 21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걸쳐 총 4회 진행되며 수강료는 25만원이다. 부산 팩토지도사 교육과정은 부산시 동래구 명륜동에 위치한 동래평생교육원에서 9월 14일부터 10월 5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4회 열리며 수강료는 30만원이다. 대전과 부산 각각 3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 희망자는 네이버 팩토카페(http://cafe.naver.com/factos)에서 신청할 수 있다. 킨더부터 레벨3 시리즈의 팩토를 가르치는 교사나 팩토를 공부하는 아이의 학부모면서 팩토카페 일반멤버 이상인 회원만 참가 가능하다.

타임컨텐츠 이길호 대표는 "창의력 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현장 교사 및 학부모들의 팩토지도사 교육과정에 대한 니즈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팩토지도사 교육과정은 보다 질 높은 수업을 위해 각각 30명씩 선착순으로만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빠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