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리연케이성형외과 김현수 원장, 가슴지방이식 5년 보장제 실시 눈길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8-07 14:31


강남 리연케이성형외과가 가슴지방이식 5년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필요 없는 지방을 수술을 통해 제거해주는 지방흡입술과 빈약한 가슴에 자신의 지방을 이식해서 볼륨을 개선해주는 가슴성형은 대표적인 체형성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데 가슴성형 전 다양한 혜택을 내 새우는 병원들은 많아도 시술 후 부작용이나 각종 사고에 대한 철저한 보장을 해주는 곳은 많지 않은 실정이다. 이에 가슴지방이식 5년 보장제가 화제가 되고 있다.

리연케이성형외과 김현수 원장은 "수술을 결심한 환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 후의 안전까지도 보장해드릴 수 있는 제도로 '가슴지방이식 5년 보장제'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예뻐지고자 하는 미용수술이기 때문에 오히려 더더욱 수술 후 관리까지 의료진이 꼼꼼하게 책임을 지고 챙겨야 하며 그러한 마음가짐을 가슴지방이식 5년 보장제라는 내용으로 구체화했다"고 밝혔다.

실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각종 성형 후 부작용 상담을 요청하는 이들이 많다. 가슴지방이식의 경우에는 지방을 이식한 부위가 딱딱해지는 '석회화'가 흔한 가슴지방이식부작용이다. 보형물가슴성형으로 치면 '구형구축'처럼 시술 부위가 딱딱해지는 것이다.

김 원장은 "자가지방가슴성형 후 석회화 제로(ZERO) 시술을 고집하는 이유도 시술 후의 만족도까지 생각하는 본원의 방침에서 비롯되었다"며 "자가지방가슴지방이식수술 후 5년 이내에 거대 석회화 부작용이 생길 경우 본원이 책임지고 해당 환자의 케어와 필요하다면 재수술까지도 무상으로 진행할 것이다. 무엇보다 그러한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언제나 세심하고 안전한 시술을 할 것이다"라고 설명한다.

한편 리연케이성형외과는 자가지방가슴이식의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하베스트젯2가슴지방이식을 시술하고 있으며, 하베스트젯 공식 교육병원으로 지정됐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