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삿포로 맥주 마시면 삿포로 여행 기회가…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8-05 10:29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일본 삿포로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섬머 빅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삿포로 맥주 전용잔 기획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획팩은 롯데슈퍼,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응모권 번호를 온라인 사이트(www.sapporotour.co.kr)에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7명(동반자 포함 총 14명)에게는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일본 삿포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호텔 숙박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참여자 2000명에게는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해 매일유업 커피 음료 '바리스타'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는 삿포로 국내 공식수입원 엠즈베버리지(주)가 내놓은 2014 여름 프로모션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관광청 및 홋카이도 관광진흥기구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5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삿포로 빅 섬머 페스티벌 이벤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