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슈에무라씨의 개척정신을 이어받은 '비전 오브 뷰티(Vision of Beauty)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인 '브레이브 뷰티(brave beauty)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브레이브 뷰티 컬렉션'은 데일리룩부터 대담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그린, 핑크, 오렌지 계열의 아이 팔레트와 강렬한 눈빛을 표현할 수 있는 3가지 컬러의 젤 펜슬 라이너, 강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텍스처의 6가지 컬러의 루즈 언리미티드,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아트 스틱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해 늘 같은 메이크업에 권태를 느끼거나 과감한 변화를 시도하고 싶은 여성들은 물론, 휴가지에서 섹시한 도발을 꿈꾸는 여성들이 대담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비전 오브 뷰티 컬렉션은 1960년대 기존 메이크업의 룰을 파괴해 세계를 놀라게 한 슈에무라의 '모드 메이크업'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과 전세계 여성들에게 또 하나의 뷰티 트렌드를 제시할 매우 특별한 컬렉션"이라며 "그 첫 번째 에디션인 브레이브 뷰티 컬렉션을 통해 올 시즌 많은 여성들이 대담한 아름다움을 마음껏 표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슈에무라는 이번 '브레이브 뷰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해 6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3종 키트, 11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3종 키트와 슈에무라의 고급 거울을 함께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