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아용품 페도라, 개그맨 조윤호 모델 발탁 '끝!'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7-29 10:46


유아브랜드 페도라가 개그맨 조윤호를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쁘레베베

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의 글로벌토탈브랜드 페도라(www.fedora.co.kr, 대표 정세훈)가 KBS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개그맨 조윤호를 모델로 발탁했다.

페도라는 지난 18일 방송인 조윤호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의 올바른 사용법 및 장착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8월 1일부터 KBS 쿨FM(89.1㎒)과 KBS 해피FM (106.1㎒)에서 기존 모델 이휘재의 뒤를 이어 조윤호가 참여한 라디오 광고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모델 발탁을 기념해 '페도라 카시트 쓰리모션 캠페인'도 진행된다.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http://cafe.naver.com/imsanbu)'과 맘스클럽(http://moms-club.co.kr)에서 8월 3일까지 카시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크랩 및 덧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된 30명에게는 아이 연령에 맞춰 카시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페도라 담당자는 "우리나라의 카시트 보급률은 유럽보다 현저히 낮지만 최근 캠페인 등으로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며 "조윤호의 유행어를 바탕으로 카시트에 대한 친근감과 간편하고 쉬운 카시트 장착법을 널리 알려 카시트 장착에 대한 인식개선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윤호가 모델로 나선 페도라 카시트는 소셜디자인(Social-design)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해 신뢰를 얻었다. 페도라만의 스텝 케어 시스템(FEDORA step care system)으로 아이의 성장 시기(체형과 무게)에 맞춰 신생아, 유아, 어린이, 연소자까지 단계별로 맞춤형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최근 10개국 수출에 성공한 페도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육아용품전인 '제14회 상하이 국제 어린이유아임산부용품박람회(Shanghai International Children-Baby-Maternity Industry Expo 2014)'에도 참여해 연내 20개국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페도라에 전화(1688-1375)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