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울산 살인사건, 술 취한 채 10대女 흉기로 수차례 '충격'...범행동기는?

기사입력 2014-07-28 09:31 | 최종수정 2014-07-28 09:39



울산 살인사건, 술 취한 채 10대女 흉기로 수차례 '충격'...범행동기는?

울산 살인사건, 술 취한 채 10대女 흉기로 수차례 '충격'...범행동기는?

울산에서 술에 취한 20대 남성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27일 "술에 취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장모(23)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장 씨는 이날 오전 6시께 울산시 남구 삼산동의 한 대형쇼핑몰 앞에서 A(18·여) 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장 씨는 도주했으나 비명을 들은 40대 남성이 장 씨를 쫓아가 붙잡은 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넘겼다.

A씨는 이날 친구의 생일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다가 변을 당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장 씨는 별거 중인 아버지와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집에 들어가 흉기를 들고 나와서 A씨를 찌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장 씨가 무직 상태이고 부모님이 별거 중이라서 여러 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며 "일면식도 없는 A씨를 우발적으로 살해한 것 같다"고 전했다.


장 씨는 범행 후 자해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경찰에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은 장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울산 살인사건과 관련해 "울산 살인사건, 정말 미친 사람이 너무 많아요", "울산 살인사건, 정말 끔찍하네요", "울산 살인사건, 어떻게 이러한 일이 벌어질 수가 있죠?", "울산 살인사건, 세상이 너무 무섭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