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든뷰티아카데미 장학제도 운영…네일아트학원 수강생 만족도 높아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7-28 18:43



최근 네일아트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여성 고객이 주요 타켓인 만큼 성장세가 높다는 게 이유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면 누구든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네일아트학원은 많지만 누구나 자신의 맘에 쏙 드는 네일아트학원을 찾기란 어렵다. 대부분이 비교적 비슷한 커리큘럼과 수강비용을 제시하고 있지만 차이가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일까. 예비 네일리스트들은 저마다의 기준에 따라 네일아트학원을 선택하는 경향이 강하다.

창업전문가들은 좋은 네일아트전문학원은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취득부터 실무 위주로 기초부터 트렌드에 맞는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곳이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골든뷰티아카데미는 전문가 및 예비 네일리스트들 사이에서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오랜 현장경험과 창업노하우를 탄탄하게 갖춘 네일샵창업브랜드 '골든 네일' 계열사로 수강생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다.

배울 수 있는 폭도 넓은데다 현장실습위주의 교육프로그램이 잘 구성되어 있어 기존 네일아트학원 비용으로 국가자격증취득부터 실무 교육까지 제대로 습득이 가능하다는 게 골든뷰티아카데미 관계자의 말이다.

일례로 수강생들은 기존 네일아트학원과 비슷한 수강비에도 불구, 퀄리티가 높은 커리큘럼에 높은 만족감을 보인다. 특히 어려운 환경에도 네일아트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이들을 돕기 위해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인터장학제도, 사회봉사장학제도, 희망장학금 등도 운영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 전문적인 네일리스트 양성을 하는 점이 수강생들에게 만족도를 높여준다는 얘기다. 골든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골든뷰티아카데미는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뿐만 아니라, 실무교육에도 힘쓰고 있다"며 "실력 있는 네일리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현장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