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4 상반기 결산 세일' 행사를 진행 중인 가운데, 이번 주말 3일간 바캉스 슈즈를 특가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한편, '2014 상반기 결산 세일' 행사는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ABC마트 전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상반기를 비롯해 다년간 인기를 끈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스포츠 슈즈 및 샌들 상품은 최대 70%, 누오보 등 레이디스 슈즈는 최대 60%, 키즈 상품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여기에 롯데시네마 당일 영화 티켓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올레 KT 또는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추가 5% 할인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올 상반기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 중인 '2014 상반기 결산 세일' 행사를 통해, 더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깜짝 스팟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않았다면, 특별한 가격으로 바캉스 슈즈를 장만할 수 있는 마지막 행운의 기회를 누려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