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W서울 워커힐 W ZOO 파티 런던 보일러룸 파티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7-09 17:00 | 최종수정 2014-07-09 17:01



W 서울 워커힐이 12일 스타일리쉬 바 우바에서 런던을 주 무대로 활동하는 월드클래스 DJ 핏 허벗 (PETE HERBERT)과 함께 보일러룸 스타일의 색다른 서머 파티 'W 주 파티 (W ZOO Party)'를 개최한다. W 스타일의 도심 사파리를 콘셉트로 준비된 W 주 파티에서는 런더너들이 열광하는 W 런던의 보일러룸 파티가 재현될 예정이다. 보일러룸 스타일의 파티는 DJ부스가 없는 거실에서 열리는 홈파티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연출해 여러명의 DJ와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함께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파티에 초대된 메인 DJ 또한 런던출신의 핏 허벗으로 런던의 파티문화를 고스란히 서울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DJ 핏 허벗은 디스코/하우스/아이탈로/덥/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는 전설적인 아티스트로 유명하다. 그는 누디스코(nudisco), 디스코(disco), 리에딧(Re-edit)씬에서 활발히 활동중이다.

디스코/누디스코씬 최고의 레이블인 '디스코 데비언스 (Disco Deviance)'와 '맥시 디스크스(Maxi Discs)'를 기반으로 한 음악을 선사한다. 그는 로익 솝 (Royksopp), 펭귄 프리즌 (Penguin Prison), 인플라그란티 (Inflagranti), 보틴 (Bottin), 더 글리머즈 (The Glimmers), 스타즈 온 33 (Stars on 33) 등 유명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도 국내 팬들에게 잘 알려져있다.

주 파티는 사파리 콘셉트의 서프라이즈 퍼포먼스와 살아있는 동물들 사이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특별한 데코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