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해로 여름휴가 원한다면, 풀빌라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어떨까?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4 15:56


완연한 여름으로 들어서면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순천에 사는 30대 직장인 남성 A씨는 올 여름휴가를 남해로 결정했다. 아이가 태어난 후 첫 여행으로 A씨의 기대는 더욱 크다.

아이가 있기 때문에 숙소를 결정하는 데 있어 신중하게 되는데 이에 A씨는 여수, 순천 근처인 남해 풀빌라펜션으로 휴가지 숙소를 결정하게 되었다.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사랑하는 아내, 아이와 함께 풀빌라펜션에서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즐길 생각에 A씨는 벌써부터 설레기 시작했다.

남해는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여행지이다. 남해는 바다와 더불어 볼거리가 유명한데 그 중 독일마을에서 이색적인 문화를 체험해볼 수도 있고, 물미해안도로는 남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드라이브코스로 손꼽힐 만큼 유명하다. 그 외에도 사촌해수욕장, 보리암, 원예예술촌 등 수많은 관광자원이 즐비하다.

또한 남해는 여수, 순천과 가까워 여수의 향일암, 돌산대교?돌산공원, 오동도 등과 순천의 갈대밭, 낙안민속촌 등의 관광코스까지 둘러볼 수 있다.

이렇듯 남해와 여수는 유명 관광지로 인기가 높기 때문에 예쁘고 고급스러운 펜션,풀빌라펜션 역시 많이 있다. 남해와 여수 및 순천을 더욱 편안하게 관광할 수 있는 필수 요소인 숙박 장소 중 최근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남해 풀빌라펜션 '경남남해스파힐펜션'에 주목해보자.

남해 풀빌라펜션인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객실에서 바다가 그대로 보이는 뛰어난 풍광을 자랑하고 있으며 풀빌라 스파펜션답게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어 스파와 동시에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여수근처, 순천근처펜션으로도 유명한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개별바비큐장을 갖추고 있어 오붓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고 펜션 내 편의점이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남해 풀빌라펜션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남해 독일마을, 다랭이마을, 사촌해수욕장, 월포, 두곡해수욕장, 금산보리암, 상주은모래비치 등과 가까이 위치해 편리하게 관광이 가능하다.


또한 여수, 순천근처 펜션인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빔프로젝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스파를 하면서 동시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조식으로 향긋한 아메리카노와 컵라면을 제공해준다. 또한 클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침구류를 비롯 각종 세탁물에 같히 신경을 쓰고 있다.

남해 풀빌라펜션, 여수, 순천근처펜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경남남해스파힐펜션'에서 연인, 가족과 뜻 깊은 여름휴가를 보내보자.

남남해스파힐펜션의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 http://www.spahill.co.kr 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