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여름으로 들어서면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순천에 사는 30대 직장인 남성 A씨는 올 여름휴가를 남해로 결정했다. 아이가 태어난 후 첫 여행으로 A씨의 기대는 더욱 크다.
또한 남해는 여수, 순천과 가까워 여수의 향일암, 돌산대교?돌산공원, 오동도 등과 순천의 갈대밭, 낙안민속촌 등의 관광코스까지 둘러볼 수 있다.
이렇듯 남해와 여수는 유명 관광지로 인기가 높기 때문에 예쁘고 고급스러운 펜션,풀빌라펜션 역시 많이 있다. 남해와 여수 및 순천을 더욱 편안하게 관광할 수 있는 필수 요소인 숙박 장소 중 최근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남해 풀빌라펜션 '경남남해스파힐펜션'에 주목해보자.
여수근처, 순천근처펜션으로도 유명한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개별바비큐장을 갖추고 있어 오붓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고 펜션 내 편의점이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남해 풀빌라펜션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남해 독일마을, 다랭이마을, 사촌해수욕장, 월포, 두곡해수욕장, 금산보리암, 상주은모래비치 등과 가까이 위치해 편리하게 관광이 가능하다.
또한 여수, 순천근처 펜션인 '경남남해스파힐펜션'은 빔프로젝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스파를 하면서 동시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조식으로 향긋한 아메리카노와 컵라면을 제공해준다. 또한 클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침구류를 비롯 각종 세탁물에 같히 신경을 쓰고 있다.
남해 풀빌라펜션, 여수, 순천근처펜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경남남해스파힐펜션'에서 연인, 가족과 뜻 깊은 여름휴가를 보내보자.
남남해스파힐펜션의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 http://www.spahill.co.kr 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