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산자연휴양림 칼봉산자연휴양림 금강자연휴양림 예약, 오늘(1일)부터 시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10:23



고산자연휴양림 칼봉산자연휴양림 금강자연휴양림 예약, 오늘(1일)부터 시작

고산자연휴양림 칼봉산자연휴양림 금강자연휴양림 예약, 오늘(1일)부터 시작

고산자연휴양림, 칼봉산자연휴양림, 영인산자연휴양림 등 국내 자연휴양림의 8월 예약이 오늘(1일)부터 본격 시작됐다.

다음달 8월 예약이 시작된 1일 오전 9시부터
고산자연휴양림, 칼봉산자연휴양림, 영인산자연휴양림 등의 단어들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며 휴가객들의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휴양림을 향한 높은 관심에 예약 홈페이지에 접속자 몰렸고, 결국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에 접근이 어려운 상황이다.

고산자연휴양림은 전라북도 완주군 고산면 오산리 산43-1에 위치하며 1일 최대 수용인원은 5000명, 최적 인원은 1500명이다. 7평형 4만원 10평형 6만원 14평형 8만원이다.

칼봉산자연휴양림은 서울에서 비교적 가까운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반리 산151에 위치해있으며, 수락폭포, 용추폭포, 용추계곡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영인산자연휴양림은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아산리 산56-1에 자리 잡고 있어 서해 아산만을 조망할 수 있으며, 수목이 우거진 완만한 길을 따라 자연 속에서 사색하며, 삼림욕을 즐기기에 적당하여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고산자연휴양림 금강자연휴양림 예약 소식에 "고산자연휴양림 금강자연휴양림 예약, 오늘 못해도 괜찮은 건가요?", "고산자연휴양림 금강자연휴양림 예약, 사이트가 언제 복구되는 건가요?", "고산자연휴양림 금강자연휴양림 예약, 올해는 꼭 가고 싶습니다", "고산자연휴양림 금강자연휴양림 예약,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자연 휴양림 예약에 관한 문의는 각 휴양림 전화나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며 이용 요금 및 시설안내 또한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